미국이란 나라..

SM TOWN LIVE in New York..

Jun Jun 2011. 10. 23. 09:55

안녕하세요.

뉴욕은 이제 쌀쌀하다 못해 춥습니다.

목도리 장갑 코트가 등장하는데, 

그중에는 아직도 반팔 반바지 입고 다니는 용감무쌍한 사람들도 보이고..



윗 사진 태극 마크가 보이는데, 

아리랑이라는 문구와 함께 무슨 광고를..

휙 지나가서 자세히 보지 못 했는데 아시는 분 가르쳐 주세요..



그나저나 뉴욕에 한국 가수들이 대거 집합을 하네요.
한류를 이끌어 가는 SM 소속 가수들!



그래서인지 타임즈 스퀘어 LG 전광판에 광고가 나오고 있어요.

도착했을때 소녀시대 얼굴이 잠깐 보이고 끝났는데..

추운 바람 맞으면서 한 10분 기다렸나..

다시 SM TOWN 광고가 시작 하네요!!!



수퍼주니어가 나옵니다! 

특히 태국에서 인기가 많다죠?



제가 좋아라하는 ''소녀시대!!'' ^_^

HOOT영상이 나오네요 ㅋㅋ



Shinee 인가요? 강타?

음... 잘 모르겠음 --;




f(x) 라고 합니다.




BoA 가 등장합니다.



티켓이 거의 200불이 넘었다고 하는데도

매진이 되다니.. 

다들 돈도 많고, 열정도 대단하다고 할수 밖에..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은 

SM TOWN 광고 보다 그 밑에 있는 자기들이 나오는 영상에 환호를..



소녀시대 새 앨범 영상이 나와요.

본격 미국 진출을 한다나요?

제발 성공 했으면!!



얼마전 교통사고를 당한 수영입니다.



티파니가 등장하네요.

이쁩니다. ㅋㅋ



써니도 파격 변신을 하고 나왔네요.



노래 잘하는 리더, 태연!





유리도 물이 올라 있네요.



얼음공주, 제시카? 



다시 티파니 등장! 역시 ㅋㅋ



소녀시대의 멋진 댄스가 타임즈 스퀘어 상륙!



유나? 인가요?




이 아저씨는 뭐하고 있는건지..



이 들을 죽기전에 제 눈으로 직접 볼수 있는 기회가 또 한번 있을련지 잘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그냥 YouTube로 볼렵니다.

200불 너무 비싸요! 

무엇보다도 같이 가줄 사람도 없고 ㅋㅋ

뉴욕에는 제주변에 한류 팬은 그렇게 많이 없네요.

일본에서는 드글드글 있었는데.



타임즈 스퀘어에 관광객들이 북적북적 들끓습니다.

저번주 데모 할 때보다 사람들이 더 많아서 

앞으로 걸어나가기 힘들정도..


내일 SM TOWN 에서 우리 가수들의 멋진 공연 기대합니다.

미국에 한류가 깊이 뿌리 내릴 수 있는 기적이 이뤄지도록!

^^


J..